존쿡델리미트,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8 16:21

235234.jpg

▲존쿡 델리미트는 더 샤퀴테리아와 치즈문과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델리미트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진행되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컬리푸드페스타에 참석하는 존쿡델리미트는 전 세계 정통 샤퀴테리 제품을 선보이는 ‘더 샤퀴테리아 by 존쿡델리미트(이하 더 샤퀴테리아)’와 일상에 다채로움을 선사하는 치즈 브랜드 ‘치즈문’과 함께 부스를 꾸민다.

컬리푸드페스타 2024의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컨셉에 맞춰 존쿡델리미트 부스에서는 맛있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다. 

특히 최근 컬리에 입점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존쿡델리미트의 비프 웰링턴, 바베큐홀터키 등이 크리스마스 식탁을 장식하고, 샤퀴테리와 치즈를 활용한 화려한 샤퀴테리플래터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인 만큼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하고 즐거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메뉴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테이블에서 부스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 스토리에 게재 시, 일 선착순 200명에게 현장에서 바로 까챠토레(70g)를 증정한다.

또한 인증 사진을 SNS 피드로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존쿡델리미트폭립 파티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치즈문굿즈와 제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와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이번 컬리푸드페스타는존쿡델리미트, 더 샤퀴테리아 제품뿐만 아니라 최근 컬리에 입점한 치즈문 브랜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따로, 또는 같이 즐기면 더욱 풍성한 식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존쿡델리미트가 참여하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다.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해 맛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치즈문, 더 샤퀴테리아와 함께하는 존쿡델리미트 부스는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 전시장 C-51번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