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트렌드] 양민혁·이승우, 디시트렌드 축구 선수 인기투표 1·2위 차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8 16:15
양민혁. 강원fc 제공

▲양민혁. 강원fc 제공


디시트렌드에서 진행 중인 '골과 열정의 주인공, 이번 주 최고의 축구 선수는?' 인기투표의 중간 집계 결과가 발표됐다. 이번 투표는 2024년 12월 16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오늘 오전 9시 30분 기준의 누적 투표수를 바탕으로 한 순위다.


축구선수 인기투표 순위(오전 9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축구선수 인기투표 순위(오전 9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양민혁 1위, 이승우 2위 기록


투표 결과 양민혁이 총 220표를 획득하며 1위를 기록했다. 양민혁은 뛰어난 경기력과 꾸준한 활약으로 팬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이어 이승우는 105표를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다. 이승우는 특유의 빠른 발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린가드 3위, 김경민·정승원 상위권 유지


3위는 린가드가 90표를 얻으며 이름을 올렸다. 린가드는 날카로운 공격력과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이어 김경민은 44표를 기록하며 4위에 올랐고, 정승원은 13표로 5위를 차지하며 상위권을 유지했다.




이기혁·최준 하위권에서 선전


6위에는 이기혁이 11표를 기록했고, 최준이 9표로 7위를 차지했다. 비록 하위권이지만 꾸준한 지지를 받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추가로 순위권 후보에는 제르소, 마사, 이주용, 이창근, 고승범, 안데르손, 김주공, 이우연, 김영권, 아사니, 안준수, 세징야를 비롯한 선수들이 축구 팬들의 투표를 고대하고 있다.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참여


팬들의 응원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양민혁 선수, 언제나 응원합니다!", “이승우의 플레이는 정말 볼 때마다 감탄합니다!"와 같은 메시지들이 눈길을 끌었다. 투표 열기가 더욱 치열해지며 순위 변동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투표는 축구 팬들의 열정과 각 선수들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한 표 한 표가 모일수록 순위 변동 가능성이 높다. 투표 참여는 dctrend.ai에서 가능하며, 디시트렌드는 다양한 주제의 투표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정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