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나엔터테인먼트, 교육부 인증으로 청소년 꿈 지원 나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1.23 16:43

연기체험 프로그램의 교육적 효과 인정받아…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교육부 인증으로 청소년 꿈 지원 나서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교육부 주관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 인증제'를 통해 2025년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인증으로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2027년까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공신력 있는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기관으로 활동하게 됐다.




이번 인증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연기 체험 프로그램이 교육적 효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회사는 학생들에게 실제 연기자가 되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창의적 사고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연기 분야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교육적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학교 측은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높은 참여율과 적극성을 보여주어 놀랐으며,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한 특별한 경험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프로그램의 교육적 효과가 학생과 학교 모두에게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연기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이러한 노력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모색하고 준비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