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슬, 지루성 모근 전용 ‘레브한 앰플’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10 15:47
4

두피 브랜드 채슬은 지루성 모근 관리를 위한 '레브한 앰플'을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 성분과 98.27% 고농축 배합으로 문제성 두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11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유의미한 효과를 입증했다.


레브한 앰플은 지루성 두피 문제 해결을 위해 특허받은 육미지황 복합 추출물(지황뿌리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질경이택사덩이줄기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중국토복령추출물)과 Fresh Bud No.6(브로콜리싹, 알파파싹, 양배추싹, 새싹밀, 청경채싹, 무싹)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ph5.6 약산성 포뮬러로 설계되어 민감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항산화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채슬은 지루성 두피 콤플렉스를 직접 겪었던 브랜드 설립자가 개발한 전문 두피 케어 브랜드로,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레브한 앰플은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재 채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판매 중이며, 출시 기념으로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레브한 앰플 출시는 지루성 두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전문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과학적으로 검증된 효과와 안전한 성분 조합으로,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