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패션 매거진 ‘LUMINA(루미나)’, 2025년 2월호 발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11 17:31
하이틴 패션 매거진 'LUMINA(루미나)', 2025년 2월호 발간

하이틴 패션 전문 매거진 'LUMINA(루미나)'가 2025년 2월호를 발간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호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화보로 주목받고 있으며, 메이크업 브랜드 '딘토(DINTO)'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의 협찬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딘토(DINTO)'는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것을 넘어,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지난해 8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여성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월호의 표지는 플로르 방송제작사 소속 모델 김지우가 장식했다. 신비로운 매력과 신선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뽐냈다.



루미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거진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독자들에게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거진 '루미나'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델 활동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은 플로르 프로덕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