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주 컬렉션, 2025 FW 서울패션위크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12 11:25


5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이 2025 F/W 서울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25 FW 곽현주 컬렉션의 쇼는 “STEP BY STEP"이라는 슬로건 아래,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사다리를 한 계단씩 올라가는 인생을 연상시키며, 위로 올라갈수록 위태롭기도 하지만 균형을 잡고 용기 있게 디뎌야 하는 등 다양한 인생의 경험을 빗대어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 패션쇼에는 유지애, 류수정, 라키, 우주소녀 다영, 이동열, 손동표, 전혜연, 베리베리 강민과 계현, 피프티피프티문샤넬과 키나, 드리핀 차준호와 김동윤, 아이칠린예주와 주니, 앰퍼샌드원나캠든과 브라이언, 케플러 김채현과휴닝바히에, TXT 휴닝카이, 배우 고준 및 현우가 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 곽현주 컬렉션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25 FW 곽현주 컬렉션은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4

먼저, 슈즈 브랜드이자 영국 콘월의 컨트리사이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브리티시 감성과 클래식함을 더한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가 함께했다. 또한, 파주에 위치한 자연을 사랑하며 수려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최고의 스파 시설 '네이처 스파'도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멀티 슈즈 브랜드 유통 그룹 ㈜윙스풋에서 진행한 브랜드 '컬트'는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곽현주의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랩(LEEDS LAB)'은 곽현주 컬렉션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하여 셀럽과 패션 관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뽐냈다.


아울러, 청담동 스타일플로어 임진옥 원장의 노하우가 집약된 '스타일플로어리바이탈헤어에센스'는 현대인들의 지친 모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올라운드 헤어 케어 솔루션을 지향한다. 일본의 가방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Mihara Hideaki가 런칭한 프리미엄 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도 참여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의 자수백으로 스타일링을 더했다. 또한, 프리미엄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는 곡물뿐만 아니라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식품을 개발·생산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