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링 퍼니처,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 협찬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14 14:10
5

디자인 브랜드 '스트링 퍼니처'가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 협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찬을 통해 스트링 퍼니처는 극 중 우정훈(김동훈 분) 이사의 오피스 내 스트링 시스템 월넛 제품을 협찬했다. 재벌 2세 역할인 우정훈의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스트링 시스템으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했다는 평가다.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의 완벽한 비서'는 치열한 이직 전쟁이 벌어지는 헤드헌팅 회사를 배경하는 하는 멜로 드라마로, CEO 강지윤(한지민 분)과 비서 유은호(이준혁 분)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일 말고는 할 줄 아는 것이 없는 CEO와 상사를 완벽하게 보좌하는 비서가 처음에는 악연으로 만나 점차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스트링 퍼니처 관계자는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의 공식협찬사로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협찬을 통해 스트링 퍼니처의 스트링 시스템을 보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가구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협찬사인 스트링 퍼니처는 스웨덴 대표 클래식 모듈 가구로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String® 선반은 1949년 Kajsa & Nisse Strinning에 의해 탄생한 이래 20세기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