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아기세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14 13:45
5

베베숲 아기세제 운영사인 아르케인터내셔날이 퍼스트원브랜드어워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아기세제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4일 전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퍼스트원브랜드어워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는 지난 2003년 제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객관적인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하고 시상하는 공식력 있는 어워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베숲 아기세제를 개발할 당시 내 아이의 건강만을 위해 깨끗한 세척력과 냄새 원인물질을 제거하는 것은 기본, 잔여물 걱정을 최소화하고 안전을 위해 바른 원료만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렇게 오랜기간 연구 끝에 개발된 베베숲 아기세제 라인업은 많은 소비자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셨다"면서, “이번 수상은 베베숲 아기세제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바른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베베숲 아기세제는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자극도 0.00%로 확인되어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가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또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은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을 고집하여 안전성을 강화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냄새원인과 얼룩 등에 높은 세척력을 보이며, 쉽게 헹궈지는 특징이 있어 잔여물에 대한 걱정이 없다. 또한 알레르기 물질이 없고 조향한 베베숲만의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다.




한편, 베베숲은 아기세제에 앞서 안전성을 기반으로한 아기 물티슈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인 바 있으며, 물티슈와 아기세제 외에 영유아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