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틀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 추가 입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2.20 16:07
5

프리미엄 위생용품 브랜드 바스틀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에 공식 입점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질 생활 위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이 새롭게 오픈하면서, 기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 입점되어 있던 바스틀리 밀짚 키친타월 8롤에 더해, 추가 2개 품목이 새롭게 입점되었다.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바스틀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은 수도권 서부 지역의 핵심 쇼핑센터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따라 바스틀리의 친환경 갑티슈와 대나무 개별포장 토일렛 등 고품질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특히,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고객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 바스틀리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샘플 증정 행사 및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바스틀리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바스틀리의 고품질 위생용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으로의 확대를 추진하며, 프리미엄 위생용품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