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트, 전국햇콩자랑 앵콜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3.10 16:13
5

소야트가 지난번 3,000세트 완판을 기념해 '전국햇콩자랑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야트 두유제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종햇콩 5종 세트를 증정하고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토종햇콩 5종 세트는 전북 순창 아주까리밤콩, 경북 예천 선비콩, 경북 영주 부석태, 경기 파주 장단콩, 충남 서산 청태콩으로 모두 예로부터 좋은 콩으로 널리 알려져 있던 콩들이다. 단, 사은품 재고 수량에 따라 햇콩 종류는 임의로 변경될 수 있다.


소야트 두유제조기는 바쁜 아침에도 콩물, 두유, 죽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최대 1000ml, 네 잔 분량의 콩물을 만들 수 있어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은 기존 시중 두유제조기와 차별화된 내열성과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강화유리에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방 어디에 놓아두어도 오브제처럼 보일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더했다.


특히 100도 고온에서도 세척이 가능해 위생 관리가 용이하고 더블 스트럭처(이중 구조) 공법을 적용해 화상 위험과 소음을 줄였다. 또한 세라믹 코팅 덕분에 두유나 죽을 만들 때 눌어붙는 현상이 거의 없으며 생활 흠집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소야트 두유제조기는 국내에서 생산돼 신뢰성이 높으며 제품을 사용한 후 30일 이내에는 반품도 가능하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전국햇콩자랑 앵콜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두유제조기 제품 구매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