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덴마크보청기 안양평촌센터와 서울덴마크보청기 부천중동센터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사랑 나라사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오티콘 인텐트 보청기 100대 한정 할인 및 김갑수 보청기 B시리즈(B500-64채널) 60~75% 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양이 구입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고, 인텐트1 64채널 보청기의 경우 3년 무상 보증(엠프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본 센터들은 멀티 브랜드샵으로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인텐트를 비롯해 ▲스위스 포낙, 유니트론 ▲독일 시그나아, 렉스톤 ▲미국 스타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청기들에 대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구형 오티콘보청기나 타사 사용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경우 보상 판매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점검 및 50명 한정 일반 방습통을 선착순 지급한다. 신규 보청기 구입시에는 벽시계를 무료로 증정하고, 모든 행사는 11년 연속 전국 최우수센터로 선정 자회사인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센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연중행사로 진행 중인 사랑의 보청기 나눔은 매월 5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본 센터 지역을 포함해 군포, 의왕, 수원, 광명, 화성, 시흥, 용인, 인천, 계양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재향군인 ▲70대 이상 어르신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모든 중증장애인 ▲목회자(목사님, 신부님)도 사랑의 보청기 나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 정부 급여 보청기 구입도 가능하다. 정부지원금으로 오티콘 64채널 모어1, 포낙 파라다이스, 시그니아 AX, 와이덱스 매그니파이, 스타키 제네시스 AI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허철규 대표 원장은 “우리나라 65세 이상 인구에서 37.8%가 노인성 난청을 가지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노인성 난청이 발생하면 회복은 불가능하므로, 조기에 발견해서 보청기 착용을 통해 일상생활에 좀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노인성난청을 전문으로 관리하고 있는 본 센터들은 한림 국제대학원 대학교 청각학석사, 전문청능사 자격 보유자의 무료 청력검사, 실이측정, 난청 상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가정의 달을 맞아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