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예담, ‘한우 주는 우예담 TV’ 유튜브 채널 신규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8.06 15:03
5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전문 브랜드 '우예담'이 유튜브 채널 '한우 주는 우예담 TV'를 최근 공식 오픈했다고 6일 전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유튜브 채널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실제로 우예담은 유튜브 채널로 학보한 수익을 채널 구독자와의 나눔을 통해 환원한다는 계획을 일찌감치 밝혔다. 이를 위해 소비자 참여 중심의 새로운 마케팅 구조를 실현한다는 취지다.


먼저 우예담은 이러한 계획을 실현하기 위한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우리집 최애 요리'를 소개했다. 해당 콘텐츠는 실제 가정에서 만들어 먹는 음식과 그에 얽힌 소소한 이야기들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완벽한 요리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식단, 흔하게 접하는 음식 그리고 때때로 실패담까지 공유하며 시청자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지향한다는 뜻이다. 이처럼 우예담은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통해 요리에 대한 부담을 덜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는 목표다.



나아가 우예담은 채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8월 15일까지 '한우 주는 우예담 TV' 채널을 구독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투뿔넘버나인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복잡한 참여 조건 없이 구독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다는 점이 포인트다.


우예담은 향후 채널 구독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구독, 좋아요, 댓글 등 채널에 활발히 참여한 시청자에게 정기적으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광고비를 소비자와 나누는 구조를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우예담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소비자와의 관계를 맺는 과정이 더욱 중요해진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채널을 통해 일상 속 소소한 행복과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