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쇼핑몰 케어펫 측은 신제품 프리미엄 기능성 사료 앱솔루트가 론칭 10일만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7일 전했다.
앱솔루트 사료는 1,000억 마리의 단일 유산균을 비롯해, 특허 받은 5종의 락토바실러스 균주가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면역력 강화, 피부 및 모질 개선, 관절 건강 등 다양한 건강 개선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베타글루칸, 커큐민, 히알루론산, 오메가3, 코엔자임Q10, L-카르니틴 등의 성분도 체계적으로 배합돼 있다.
또한 케어펫은 '모든 성분과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원칙 아래 제품에 사용된 원료를 소비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있다. 인공 방부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필요 이상의 첨가물 사용은 배제한 無방부제 정책도 고수하고 있다. 사료는 해썹 및 미국 FDA의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된다.
케어펫 관계자는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투명하고 안전한 사료를 만들고자 노력했는데 이를 소비자 분들이 더 먼저 알아보시고 1차 완판으로 이어져 기쁘다. 앞으로도 내 반려견이 먹는 제품을 만든다는 마인드로 더 좋은 성분과 믿을 수 있는 제조로 보답하겠다. 현재 2차 물량 재입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