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컴퍼니, 남성건강기능식품 ‘에르비아’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8.26 14:26
4

다음컴퍼니는 남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에르비아(HERVIA)'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르비아에는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비타민B1, 아연, 비타민D3, 판토텐산, 망간, 비오틴, 셀레늄 등이 주원료로 포함돼 있으며, 이와 함께 홍삼추출물, 블랙마카, 산수유 등 30여 종의 부원료가 엄선되어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쏘팔메토열매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식약처 고시 일일 섭취 기준치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위생적이며,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캐나다에서 제조된 완제품으로, 엄격한 검수를 거쳐 수입되고 있다.


다음컴퍼니 관계자는 “에르비아는 중년 남성의 건강을 연구해 온 연구진들이 오랜 기간의 연구와 개발 끝에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며 “전립선 건강 관리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를 원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컴퍼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문 상담원을 통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