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없개, 안성평강공주보호소서 유기견·유기묘 보호 봉사 및 기부 활동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9.16 09:00
5

24시 반려동물 무인편의점 '아무도없개'는 최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평강공주보호소에서 유기견·유기묘 보호를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활동은 유기동물들의 생활 환경 개선과 복지 증진을 목표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무도없개 임직원과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견사 및 묘사 청소 ▲보호소 시설 정비 ▲간식 나눔 등을 통해 반려동물들이 보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왔다.



5

또한 보호소 운영에 필요한 사료·간식 2000kg과 각종 용품을 기부하며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네츄럴코어, 마켓인유, 더주스, 바비온, 펫스토리, 배달의민족, 조이그라운드, 영등포농협, KJG·HSW 두 명의 익명 기부자, 그리고 사단법인 마침표 이영 소장님과 함께 참여해 유기동물 보호와 후원에 의미를 더했다.


아무도없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사회에서 브랜드가 지향해야 할 가치는 나눔과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매장 네트워크와 연계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평강공주보호소 관계자는 “여전히 많은 동물들이 돌봄을 필요로 하고 있다"며, “이번 아무도없개의 봉사와 후원은 보호소 운영과 아이들 보호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