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스메디 ‘쎄라필’, 홍콩 코스모프로프 단독 부스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09.29 14:59
6

와이에스메디는 자사 저자극 필링 솔루션 '쎄라필'이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 쎄라필은 3개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군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사전 등록 바이어를 위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등록을 완료한 바이어에게는 샘플과 추가 할인 바우처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제품 체험 후 현장에서 비즈니스 논의가 가능하도록 했다.


전시 현장에서는 임상 전문가를 초청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바이어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바이어들은 전시 관람뿐 아니라 전문가 시연과 체험을 통해 쎄라필의 저자극 필링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쎄라필은 기존 화학 필링제의 자극과 부작용을 줄이고 다양한 시술 및 장비와 병행할 수 있도록 개발돼 피부과 및 에스테틱 분야에서 활용 가능성이 있는 제품으로 소개된다.



쎄라필은 지난해 일본 수출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으로 공급을 확대했다. 최근에는 중국 NMPA와 미국 FDA 인허가를 취득했으며, 현재 유럽·남미·동남아 등 22개국에서 추가 인허가 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쎄라필은 글로벌 K-뷰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제품 효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성장 가능성이 주목되고 있다.


와이에스메디 관계자는 “쎄라필은 안전성과 효과성을 동시에 갖춘 독보적인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의 니즈에 부합한다"며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시작으로 중국, 미주, 동남아 등 세계 각지에서 K-뷰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