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이 오픈 3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일부터 '3주년 GRAND 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검단점의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은 2025년 상반기 기준 지역 매출 1위를 달성하며 검단신도시를 대표하는 가전 매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 매장은 대형 주차장과 쾌적한 쇼핑 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매장 내 키즈존, 일룸 가구존 등을 통해 가족 단위 쇼핑객들이 쇼핑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 관계자는 “검단 주민들의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덕분에 이와 같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 3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을 넘어, 지역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가전제품 구매를 계획 중인 예비 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도 준비되었다. 행사 기간 중에는 매장 내에서 '웨딩&이사 고객을 위한 내부 박람회'가 진행되어, 혼수 가전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웨딩&이사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은 신검단중앙역 우미린 클래스원, 신검단중앙역 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인천검단 LH37&38단지, 아라역 금강펜테리움 더시글로2차의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입주를 앞둔 고객들에게 맞춤형 가전 패키지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은 3주년을 맞아 인천, 김포 등 인근 지역 가전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특별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인천, 김포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앞두고 매장에 방문하신다면 최고의 제품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검단점의 '3주년 GRAND SALE'은 행사 종료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