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ENOUGH, 북미 아마존 입점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1.13 11:00
5

주얼리 브랜드 ONEENOUGH(원이너프)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113일 전했다.


이번 아마존 입점을 통해 ONEENOUGH는 925실버와 서지컬스틸 기반의 데일리 주얼리 라인을 중심으로 북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정제된 감성과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ONEENOUGH는 “복잡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결국 찾게 되는 단순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젠더리스 디자인을 제안해왔다. 미니멀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로 완성되는 ONEENOUGH의 주얼리는, K-pop 아티스트들과 K-드라마 속에서 착용되며 자연스럽게 주목받아왔다.



이번 북미 진출은 해외 마케팅 에이전시 굿먼데이와의 협업을 통해 추진되었으며, 현지 시장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 포지셔닝 및 콘텐츠 전략을 구축했다.


ONEENOUGH 관계자는 “국내에서 쌓아온 신뢰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에게도 '심플하지만 완성도 있는 주얼리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아마존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장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ONEENOUGH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제품 상세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SEO 최적화, 현지 리뷰 확보, 아마존 광고 캠페인 등을 병행하며 안정적인 판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또 해외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롯데백화점 면세점 입점 또한 진행 중이며, 북미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유럽과 일본 등 주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의 확장도 계획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ONEENOUGH는 단순히 주얼리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당신의 하루를 완성하는 감성적인 오브제'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K-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