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가 최근 모델하우스를 개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에 위치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는 지하 5층에서 지상 39층, 총 278가구, 전용면적 84~114㎡로 구성됐다. 단지 바로 앞에 학동 거북선공원이 있어 녹지공간을 활용한 일상 속 여가활동이 가능할 예정이다. 게다가 39층 높이로 들어서 여수에 위치한 아파트 중 가장 높은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단지에는 전 가구의 기본 천장고를 일반적인 기준보다 높은 2.4m로 설계했으며, 여기에 우물천장을 더하면 2.5m에 달해 쾌적한 공간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남향 위주의 설계 단지 배치까지 더해졌다.
해당 단지는 우수한 교통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에 들어선다. 전라선 고속철도 KTX 여천역을 이용할 수 있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시청로, 망마로, 도원로 등이 가까워 접근성이 우수하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거북선공원을 필두로 안상공원, 용기공원, 이순신공원, 흥국실내체육관, 망마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다목적 문화예술 공간인 여수문화홀도 도보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갖췄다. 쌍봉초등학교가 가까워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여선중, 여천중, 여천고, 시립쌍봉도서관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학동 일대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쇼핑 및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하나로마트, 여천제일시장, 롯데마트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수시청, 법원 등의 주요 행정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의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동에 마련돼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