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에 ‘전장사업’ 홍보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2.28 13:12

타임스퀘어·피카딜리에 ‘LG 온 보드’ 캠페인 동영상 공개

LG전자

▲LG전자가 전장사업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LG 온 보드' 캠페인 동영상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선보였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전장(자동차용 전자장치)사업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를 위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대형 전광판에 'LG 온 보드(ON-BOARD)' 캠페인 영상 서비스를 시작했다.


27일 LG전자에 따르면, LG 온 보드는 LG의 전장기술이 '자동차에 탑재됐다(on board)'와 'LG가 고객의 주행 경험을 함께한다(come on board)'는 내용을 함께 담은 뜻이다.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선보이는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은 완성차에 장착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인캐빈 센싱 등 LG전자의 다양한 전장 솔루션이 어떤 다양한 차량 내 경험을 새롭게 제공하는 지 직관적으로 보여준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가령, 캠페인 영상 중에는 차내 카메라가 운전 중에 하품하며 피곤한 모습을 보이는 운전자를 인식해 “휴식이 필요해 보이네요. 근처에 카페가 있어요"라는 음성 서비스를 보내고 최단거리 카페를 찾아 차의 운행경로를 변경하는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면이 나온다.


LG전자는 전장사업을 맡고 있는 VS사업본부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주요 전장 솔루션을 쉽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소개하는 등 일반 대중에게 전장사업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LG 온 보드 캠페인 광고판 서비스는 전장사업의 대중화 차원의 하나이며, 동시에 내년 1월 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제품 전시회인 CES 2026을 앞두고 사전 홍보 활동으로 풀이된다.



김윤호 기자 기사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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