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내년 1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엑스코 서관 1층에서 개최된다.
박람회 방문 고객을 위한 방문만 해도 제공되는 사은품도 눈길을 끈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선착순 100팀에게 신세계상품권이 증정되며,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웨딩 관련 기프트가 제공된다.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촬영 부케 상품권, 모바일 청첩장 및 식전영상, 예신 기프트 박스 증정은 물론 스드메 패키지 10만 원 할인, 혼주 전용샵 20만 원 상품권 증정 등 실질적인 혜택이 풍성하게 마련됐다.
참여 업체로는 마리스포사, 모리아브라이덜, 브라이드윤슬, 임자경웨딩, 석미송웨딩, 소유드블랑, 아헤르(로즈로사), 아델, 마샬브라이드 웨딩샵과 베누아, 보어하우스, 꼬모, 루나, 르안, 비비엔다, 오늘우리, 모닌하우스, 소나르, 정성, 미율그라피, 연스튜디오스냅, 블리스, 메리제이 등이 있으며, 대구 웨딩홀 최다 참여 예정이다.
아울러 대구허니문투어, 허니문팩토리, 유니한복, 순한복 이연이, 한샘 인테리어, 롯데하이마트, LG베스트샵, 삼성스토어, 쥬드주얼리, 푸케 금빛 제작소, 그대의 봄날, 놈놈놈이벤트, 치즈박스, 라비타뷰티센터, 노멀리즈 에스테틱 등의 업체도 참석해 허니문부터 가구, 가전, 예물, 이벤트 상담까지 현장 혜택이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를 주최한 대구다이렉트웨딩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결혼 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이 전문 웨딩플래너와 1대1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이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연간 한 번뿐인 초대형 박람회로, 사전 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 타임과 최저가 견적 확인도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