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자문 기업 비즈앤피플 2관왕 수상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실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5.12.30 14:59
5

정부지원 자문 기업 비즈앤피플이 잇단 수상과 따뜻한 나눔을 통해 '정직하고 봉사하는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비즈앤피플은 최근 2025 소비자선호도평가 1위와 2025 올해의 대한민국 고객만족도평가 1위를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에스미디어가 주관한 행사로, 소비자 신뢰도와 만족도, 인지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지도와 맞춤형 정부지원 자문을 제공하는 비즈앤피플은 세무, 노무, 법무, 마케팅 등 기업 운영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형식적인 컨설팅이 아닌 실질적인 경영지도를 통해 사업주의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필요시 정부지원 정책자금 연계까지 지원하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비즈앤피플 관계자는 “무늬만 컨설팅이 아닌, 실제로 기업 운영에 꼭 필요한 경영지도를 제공하는 데 집중해 왔다"며 “사업주가 경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며, 원하시는 경우 자산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두 개의 상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수상 소식과 더불어 비즈앤피플의 사회공헌 활동도 주목받고 있다. 비즈앤피플은 지난 10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방문해 겨울철 취약계층 어르신을 돕기 위한 쌀 200㎏을 전달했다. 쌀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우선 배부될 예정이다.



조성환 비즈앤피플 대표는 “겨울을 홀로 보내는 어르신들께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어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소영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비즈앤피플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많은 어르신들이 올겨울을 보다 안전하고 든든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비즈앤피플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경영 파트너이자,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환원하는 기업으로서 정직한 경영과 봉사를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