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성과형 장학금 수여식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6.02.21 01:11


경남정보대는 “최근 'Energy Up! KIT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성과형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우수 재학생 49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경남정보대는 “최근 'Energy Up! KIT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성과형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우수 재학생 49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부산=에너지경제신문 조탁만 기자 경남정보대는 최근 'Energy Up! KIT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성과형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우수 재학생 49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에 참여한 재학생 중 우수한 학업 성적을 거둔 학생과 각종 대회 수상자와 국가자격증 취득자들에게 주어졌다.


사업단은 단순한 성적 중심 선발을 넘어 전공 역량 강화와 자기주도적 도전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자격증 취득, 대외 경진대회 참가 등 다양한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상자를 선정했다.



김봉수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단 단장은 “이번 성과형 장학금은 학생들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제도다"며 “앞으로도 전공 역량 강화와 취업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미래 에너지산업을 선도할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정보대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단은 신재생에너지와 전기·화공·신소재·환경 등 융합 기반 교육을 통해 산업 수요에 부합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또 해외 현장탐방과 비교과 프로그램, 산학연계 활동 등 다양한 교육 지원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조탁만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