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
박상주 기자
24일 삼성전자가 장중 SK하이닉스를 제치고 시가총액 1위를 탈환했다.
▲속보
박상주 기자 redphoto@ekn.kr
안녕하세요 에너지경제 신문 박상주 기자 입니다. 자본시장부 redphoto@ekn.kr
ⓒ 에너지경제,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