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삼성전자 시총 1위 탈환

박상주 기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6.06.24 14:00

24일 삼성전자가 장중 SK하이닉스를 제치고 시가총액 1위를 탈환했다.


속보

▲속보


박상주 기자

+기사 더보기

안녕하세요 에너지경제 신문 박상주 기자 입니다. 자본시장부 redphoto@ekn.kr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