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플, ‘부산 소자본 창업설명회’ 개최…‘통 큰 혜택’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6.06.16 11:5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소자본 외식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프런치코리아의 쿡플이 부산을 비롯한 창원, 양산, 울산 대구 등의 경상권역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설명회를 참석한 창업자에게 통큰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쿡플 지역창업설명회 8차, 부산 소자본 창업 설명회에 참가한 예비창업자에게는 500만원 창업 자금 무상 제공, 3개월간 안심운영자금 및 월세 50% 지원, 대출창업자금이자 100% 지원 및 팝콘기계, TV등을 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창업자는 다양한 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신규 창업 외에도 업종변경 등의 예비창업자에게 상권분석, 매장운영, 식자재, 위생 관리, SNS 마케팅 방법 등의 다양한 노하우 등을 제공한다.

쿡플은 대중성을 가진 메뉴 구성과 경쟁력과 차별화를 지닌 원스탑 물류 시스템, 식재료 원팩시스템 등 매장운영 방식에 있어 편리함을 갖추고 있다. 또한, 24평형 기준 주방 1명, 홀 1명, 보조1명의 인력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쿡플 관계자는 “쿡플은 특허 6건을 보유한 75cm 불판에 6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쿠시롱치, 쿠시커플 세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회식, 모임에 걸맞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라며 “세트 메뉴 이외에도, 수제 도톤보리(일본 오사카 쿠시카츠), 마늘간장치킨, 허니레몬치킨, 칠리닭강정, 골뱅이소면, 치즈불닭 등 다양한 메뉴로써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고 전했다.

쿡플 부산 소자본 창업 설명회 참여 및 창업에 대한 상담은 ‘쿡플’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창업설명회 참석은 사전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