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르다렌탈, 정수기에 이어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7.08.16 16:2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렌탈에 이어 이제는 타이어도 렌탈시장에 뛰어 들었다. 정수기 렌탈에만 소비자들이 많이 익숙해져 있지만 종합렌탈 기업 프르다렌탈 에서는 넥센타이어 렌탈 접수가 가능해졌다.

현재 넥스트레벨 타이어 렌탈 서비스에서는 타이어 4개 렌탈시 2개, 2개 렌탈시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추가 증정되는 타이어는 타이어가 마모선까지 다 닳았을 경우나 파손이 발생했을 경우 바로 교체가 가능하며, 마모나 파손이 없을때는 계약기간 6개월 남았을 때부터 본인부담으로 타이어 교체가 가능하다. 

프르다에서 각 차종별 렌탈료 조회가 가능하며, 타이어렌탈료를 조회하려면 차종, 타이어 사이즈를 알고 있어야 조회 할 수 있으니, 미리 타이어 옆면에 있는 장착된 사이즈를 확인하고 상담 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넥센타이어 렌탈 계약기간은 1년, 2년, 3년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계약기간에 따라 월 납입하는 금액이 달라진다.

타이어 렌탈의 가장 큰 장점은 제휴카드 할인이다. 타이어 일시불 구매시 한번에 많은 비용이 나가는 것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렌탈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여기에 제휴카드로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의 경우 월30만원 사용시 11,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우리카드, 신한카드가 있으며 각 카드사 별로 이용금액에 따른 실적이 다르니 확인 후 발급 받는 것이 좋다.

또한, 넥센타이어 렌탈시 정기 방문점검 무상 서비스가 가능하며 계약기간에 따라 4, 6, 12개월 주기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정기 방문 점검 외에도 가까이 있는 렌탈 전문점에서 언제든지 무상으로 점검이 가능하다. 무상 점검은 엔진 오일, 부동액/냉각수,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외 6개 항목에 한해 체크가 가능하며, 점검 후 소모품 교체 등은 비용이 따로 발생할 수 있다. 렌탈 기간 내 1회에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다.

프르다렌탈은 넥센타이어 외에도 루헨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정수기 렌탈을 진행중이다. 루헨스에서 신모델(슬림 다이렉트 WHP-2300, WHP-2310) 출시 기념으로 22,000원이상 모델 렌탈시 고를 수 있는 사은품 SK 매직 전자렌지, LG전자 24인치 TV 모니터, SK매직 와이드 전기그릴, LG전자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외에 헤르조그 칼블럭 8종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다.

루헨스는 직수형 냉온정수기, 냉정수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이번에 출시한 슬림 다이렉트 직수형 정수기는 사이즈도 작고, 코크 살균 기능까지 추가되어 있어 더욱 깔끔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한편 렌탈시장에는 쿠쿠전자 정수기 인앤아웃슬림, 교원웰스 정수기 tt헬스, 바랜프랜드 정수기W정수기, 현대렌탈케어 더슬림 정수기 등이 직수형 정수기로 2017년 신제품을 출시하여 이벤트를 실시하며 그 외에도 얼음과 커피가 가능한 휘카페포엣지 정수기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