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아이티샵이 차별화된 중고 아이패드 매입 판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티샵은 매입가격 투명제, 당일 현금입금 서비스, 전국 무료픽업 서비스 등을 통해 편리한 매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매입된 중고 제품을 업사이클 한 후 국내로 직접 판매해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보다 원하는 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IT 기기를 매입 판매하는 업체로써 아이패드를 포함해 맥북, 아이맥, 노트북, 태블릿 PC, 플레이스테이션 4 등의 제품도 매입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온 오프라인에서 신규 제품 대비 20~70% 경제적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다.
아이티샵 남영미 실장은 “매입가격 투명제로 아이티샵 매입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매입가격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다”며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정확한 금액에 매입이 가능하고, 전국 택배 매입 시스템을 도입해 전국 어디에서든 빠르고 안전하게 중고 IT 기기를 거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은 IT 기기들을 3~5년 이상 쓰는 사용자가 드물어 교체 수요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새 기기들의 가격이 부담돼 그 동안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성능 좋은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샵은 2016·2017·2018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강남, 노원, 부천, 인천 등을 비롯해 총 8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