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월 말까지 키즈 패키지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1.04 14:32
인터파크 VR 키즈 앤 패밀리 키즈카페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아이들과 함께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패키지를 2월27일까지 판매한다.

탁 트인 해운대의 겨울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온천 씨메르 & 야외 온수 풀 이용과 함께 객실에서의 휴양은 물론 초대형 프리미엄 실내 키즈 카페와 스페셜 키즈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아이들과 호캉스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혜택은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및 무료 엑스트라 베드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놀이활동 공간 인터파크 키즈 앤 패밀리 Big 3 가족이용권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헤이지니 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 이용 ▲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국내 최초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선택사항)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해 여유 있게 아이들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투숙객들에게 가장 인기인 ‘오션스파 씨메르(Cimer)’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오션스파 씨메르는 고즈넉한 해운대를 한눈에 바라보며 따뜻한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힐링 오션스파로 바쁜 시간을 쪼개어 휴가를 떠난 이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겨울 하면 생각나는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쳐 어묵탕까지 제공한다.

특히, 올 겨울 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펼쳐진다.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캐릭터 룸으로 꾸며진 행사장에 들어서면 인형, 문구, 도서, 완구, 뷰티 등 여러 제품을 활용한 체험 공간과 함께 나만의 냉장고 자석 만들기, 동물 친구들과 사진 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행사 오픈과 동시에 고객들의 문의가 쏟아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행사는 2019년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석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