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2019 코리아빌드 참가…파워풀한 ProCORE 18V 체험존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2.23 12:17

24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커넥티비티 제품군 등 신제품 출품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인 ‘2019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19)’에 참가, 파워풀한 ProCORE 18V 체험존과 커넥티비티 제품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전동공구 분야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2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인 ‘2019 코리아빌드(KOREA BUILD 2019, 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파워풀한 ProCORE 18V 체험존과 커넥티비티 제품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차원이 다른 배터리 성능을 보여주는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전문가용 전동공구, 측정공구, 정원공구, 전동공구 액세서리를 비롯 드레멜, 프레우드, 시아 등 훼밀리 브랜드까지 모든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특히, ProCORE18V 체험 존을 통해 ProCORE18V와 함께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더욱 강력하고(Powerful), 연결성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Innovative)’이고 ‘스마트(Smart)’한 ‘사용자 중심(User-centric)’의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대거 전시해 관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출시한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는 4.0Ah, 8.0Ah, 12.0Ah(2019 상반기 출시 예정)로 구성, 다양한 작업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배터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셀 보호 기능(ECP), COOLPACK 2.0기술 등 최신 셀 기술과 최상의 발열 관리 기술로 작업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ProCORE18V 4.0Ah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최적의 핸들링이 가능하며,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임팩트 200C 시리즈, 드릴 드라이버,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등도 전시하고 있으며,지난해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보쉬의 최신 커넥티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우드존, 콘크리트존, 측정공구존, 정원공구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존을 만들어 방문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연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전시장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됐다.

보쉬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를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바이드 홀소 전용 아버를 지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쳇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구매하고 제품 등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쉬 부스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코리아빌드는 역사가 깊은 건축 전문 전시회인 만큼 보쉬 전동공구의 전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고, 전시 부스를 찾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준비했다"면서 "특히 올해는 강력한 보쉬의 배터리 기술과 충전 공구의 높은 시너지 효과를 직접 체험하며 충전 공구의 최신 기술력과 트렌드를 경험할수 있도록 부스를 꾸몄다"고 전했다.
여영래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