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유니웹스(주)는 IT 인프라 서비스인 잇플러스(I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잇플러스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버 온비즈큐브(OnBizCube) 도입 시, 비용의 부담을 줄이고자 월 분납과 함께 비 IT 기업이 다루기 어려운 IT 인프라를 컨설팅 및 구축, 관리해주는 IT 인프라 서비스이다.
유니웹스(주) 고희애 대표이사는 “IT 인프라 서비스인 잇플러스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조직에 필요한 홈페이지 관리서비스를 직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잇플러스의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잇플러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간단한 유지보수 작업이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제공되는 서비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회사 도메인 세팅과 메일 계정 세팅, IT 홍보와 PR 컨설팅, 호스팅 업체 컨택 대행 및 IT 커뮤니케이션 대행, 홈페이지, 앱 구축 및 운영 등이 있다.
2018년 유니웹스(주)에서 출시한 온비즈큐브(OnBizCube)는 조직의 효율적인 협업, 회사의 모든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문서 중앙화 시스템과 데이터 백업 기능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버이며, 도입 시 잇플러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니웹스(주)는 현재 실내공간 중심의 기술 개발 및 제품화를 위한 미래 주요 IT서비스 플랫폼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우수기술연구센터로 선정되어 추진하고 있는 연구이다. 또한, 집단지성 AI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연구에도 매진하고 있다.
매년 1개 이상의 국책과제를 수행하며 지속적인 원천기술개발과 그 개발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와 원츠에 부합하는 사업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10여 년간 N-Screen 기반의 다양한 Device 맞춤형 솔루션 개발, 시소러스검색, 운동 처방, U-Cafe, 온비즈큐브(OnBizCube) 등 기업과 사용자 개개인들의 다양한 니즈와 최신기술 및 트렌드에 맞춘 솔루션 개발,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최적 합한 On Demand Smart Ware 개발 등으로 일상에서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근 유니웹스(주)는 벤처기업,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직전 3년 연속 20% 이상 지속적 성장, 고용 창출의 우수성 등 기술력과 사업전망을 인정받아 ‘2019 하이서울(Hi Seoul)브랜드’에 선정되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서울 소재 우수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는 2019년 현재 902개사가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