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쇼핑, 인큐베이팅 커머스 선언…"우수 제품 발굴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8.22 16:08
사진2012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이미지. (사진=버드뷰)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화해 내 커머스 기능인 화해 쇼핑을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로 선언하고, 화해 내 제품 중 잠재력 있는 우수한 제품을 발굴해 성장시키겠다고 22일 밝혔다.

화해 쇼핑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우수 화장품 및 브랜드를 화해 쇼핑에서 인큐베이팅(성장)시켜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 팩과 퓨어 밸런싱 클렌징 오일처럼 숨겨진 우수 제품을 발굴하고, 이를 화해 쇼핑 내에서 성장시키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화해는 화해 쇼핑을 통해 우수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향후 NPB(National Private Brand) 등 브랜드사와 함께 성장할 기회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계기로 품질 좋은 화장품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화해 쇼핑을 통해 더욱 의미 있고 유용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화장품 시장을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바꿔가고 있다"며 "화해 쇼핑은 소비자에게는 화해를 통해 발견한 숨겨진 우수 제품들을 소개하는 커머스가 되는 한편, 잠재력 있는 브랜드사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커머스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서예온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