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2주년 X 심야신차’ 더블 혜택 프로모션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4.13 13:33
혜택 프로모션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다이렉트 론칭 2주년을 맞아 4월 심야신차 캠페인과 연계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장 다이렉트 대여료 할인 이벤트와 함께, 2주년 기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4월 ‘심야신차 캠페인’으로 구성된다. 우선 4월 한달 간 진행되는 대여료 할인 이벤트는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하는 고객 모두에게 첫 달 대여료 20%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견적저장 후 제공되는 쿠폰을 계약 시 반영해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8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4월 심야신차 캠페인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 사이 심야 시간대에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상품권과 선불 하이패스 카드 10만 원권을 제공한다. 4월은 ‘트렌디 SUV’ 특집으로 르노삼성 ‘XM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기아차 ‘셀토스’ 등 6개 차종이 마련돼 있다.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구범석 상무는 "업계 최초 순수 온라인 기반으로 견적부터 계약까지 가능한 신차장 다이렉트가 어느덧 2주년을 맞이해 2만 2000건의 계약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며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신차장기렌터카를 고려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롯데렌터카의 언택트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헌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