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벨룸,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7.24 10:4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주방용품 전문기업 나승하이텍(주)의 ‘리벨룸’에서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테인레스 와이어 기술로 유명한 나승하이텍은 2000년 설립 이후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가의 중국산과 차별화된 품질을 위해 국내에 제조 설비를 갖추고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벨룸 제품의 우수성은 다양한 인증서와 수상 실적으로도 입증된다. 리벨룸은 8건의 인증, 7건의 특허, 59건의 상표, 53건의 디자인, 세계 특허 2건, 세계 디자인 등록 7건 등 총 117건의 다양한 인증서를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도 상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후라이팬정리대는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후라이팬 정리대의 단점을 보완하는 한편 리벨룸만의 스테인레스 생산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후라이팬 정리대는 무거운 후라이팬을 지지해야 하는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휘어지거나 변형이 일어나게 마련. 심지어 일부 업체들은 원가 절감을 위해 다양한 소재를 무분별하게 합성하여 사용 도중 파손되는 위험한 상황이 일어나기도 하는 것이 사실이다.

리벨룸의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100% 스테인레스, 그중에서도 특히 견고한 7mm 두께의 304 재질을 사용했다. 304재질은 부식에 강하고 납성분이 포함되지 않는 인체에 안전한 재질로 알려져 있다. 



추교완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30여년 간 축적된 리벨룸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방에서 실제 사용하시는 수많은 고객들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듭한 끝에 완성한 제품이다”며 “라벨룸의 프리미엄 후라이팬 정리대는 견고하고 흔들림없이 무거운 주방 용품을 지탱해야 하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고급화된 주방 인테리어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적인 측면도 세심하게 신경썼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벨룸은 이번 후라이팬 정리대 출시를 기념해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5일까지 제품을 예약 구매하면 22%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예약 참여 고객에는 국내산 타공 수저통, 국내산 냄비 받침대 등을 증정한다.

리벨룸 브랜드의 상품은 나승하이텍(주)의 판매처인 드메종과 네이버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