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 포스터 |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된 영유아 전집이다. 아이의 오감 발달을 돕는 명화, 한글, 수학, 영어로 구성된 그림책과 놀이책이 하나의 주제를 자연스럽게 반복 학습할 수 있게 도와 아이들의 응용력은 물론,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코로나와 궂은 날씨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엄마와 아이를 위해 이번 방송에서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홈쇼핑 방송 중 라이브톡으로 구매 인증한 20명을 추첨해 아이가 집에서도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엘림코리아 플레이매트 사이판’을 증정하며, 5일~12일까지 CJ몰에서 돌잡이 시리즈 구매 후 상품평을 26일까지 작성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이에게 안락함을 줄 수 있는 ‘토킹 모야몽 인형’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방송 중 구매하는 사람 모두에게는 ‘모야몽프랜즈 스티커북 3종’과 ‘모야몽 만능걸이’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유치사업부 김현중 팀장은 "코로나의 장기화와 길어진 장마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엄마와 아이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돌잡이 시리즈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제공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