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터널소파, 특허등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4.01.29 18:25

아기매트 연구소 (주)디자인스킨(대표 송성진)의 터널소파 특허 등록이 결정됐다.

터널소파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3년 우수디자인(GD)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주)디자인스킨은 유아용 접이식 놀이매트를 디자인하여 유아매트 시장을 넓히는데 기여했으며 접이식 놀이매트에 그치지 않고 변형매트, 블록소파 등 창의적인 디자인의 놀이매트를 연이어 선보이며 2012년에도 우수디자인(GD)상품으로 선정 및 키즈디자인 출산•육아부문대상(지식경제부장관상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특허 출원 총 16건 중 특허등록이 13건. 디자인출원 및 등록이 40여건으로 많은 지식재산권 보유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시와 특허청, 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특허산업발전에 기여한 IP특허스타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이다.

2013년 6월 출시된 신제품 터널소파는 원형 블록을 꺼내면 터널, 시소놀이 등 다양한 놀이로 변신이 가능한 블록소파로, 원형의 프레임과 등받이 밀림을 방지하기 위한 구조로 안전하게 제작되어 특허등록(등록번호 10-1339324) 됐다. 특히 원형패드의 추가 구매로 소파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 연령층을 넓힌 제품이다.

(주)디자인스킨의 송성진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놀이와 기능을 겸비한 소파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며 특허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아소파시장의 점유율을 높여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위 제품과 최근 출시한 디자인스킨 그린라벨 신제품은 (주)디자인스킨 공식 쇼핑몰(www.edesignskin.com)과 강남 논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디자인스킨 공식 커뮤니티 카페(네이버) 디킨홀릭에서 1월 22일부터 2월 2일까지 그린라벨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며, 지후맘 카페(네이버)에서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그린라벨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일정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공식 커뮤니티 카페 디킨홀릭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니 참고하면 된다. / 문의: 02-501-5617
 

에너지경제신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