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라이브’ 사전등록 이벤트...이달중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4.07.09 10:10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의 공개에 앞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구마구라이브'는 ‘마구마구’, ‘마구더리얼’, ‘차구차구’ 등을 개발한 애니파크의 모바일표 실사 야구 게임으로 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마구마구라이브'는 선수, 구장, 규칙 등 2014 한국프로야구의 기본요소를 모두 구현함은 물론 △선수들의 땀방울까지 포착하는 극사실적인 비주얼 △친구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 등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마구마구라이브’는 그간 애니파크가 축적해 온 야구 게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으로 야구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재밌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야구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실시간 대전 및 수싸움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야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간편한 조작 및 쉬운 플레이 방식 등으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마구마구라이브’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마구마구라이브’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701_ma9live/_html/index.asp)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 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4~6성 선수카드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해당 선수카드 1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KFC 치킨 기프티콘도 얻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으로 선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사만루 2014 KBO’ 등과 함께 좋은 경쟁을 펼쳐 오랫동안 사랑 받는 ‘마구마구라이브’가 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세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