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갓’ 첫돌 기념이벤트...백화점상품권·지포라이터 등 선물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4.09.04 13:52

[에너지경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가 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오갓’은 지난해 9월 9일 출시 이후 300만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흥행 대작 모바일 RPG 게임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레오갓’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5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돈나무를 흔들면 6레벨 체력 영석, 1백만 명예, 3백 스태미너, 1천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즉시 지급하며, 돈나무를 두 번 흔들 경우 무조건 1000만 실버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축하메세지 남기기’ 버튼을 통해 레오갓 생일축하 메시지나 격려의 메시지를 남겨주는 이용자들에게 아테나의 눈물 3개를 100%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벤트 게시글에 레오갓의 매력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5명)과 레오갓 지포라이터, 텀블러, 휴대용 충전기, 마우스패드를 담은 레오갓 패키지(20명)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전드 오브 갓’은 1년 동안 총 4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컨텐츠를 보강하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했다”며 “장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탄탄한 게임 시스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오갓’ 서비스 1주년 감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me2.do/x7syuQJ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