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스페셜 방영 예정 '관심폭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4.12.26 20:34

[에너지경제 안병용 기자] 미생의 감동이 계속된다. 이틀에 걸쳐 미생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제작과정을 공개한다.

tvN 8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미생' '나는 아직 미생'26()27() 저녁 830분에 방송된다.

26일에 방송될 1미생(未生), 그래서 미생(美生)’에선 명품 연기로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 배우들이 이야기가 펼쳐진다. ‘장그래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가수 데뷔 직후 느꼈던 감정들을 최대한 끌어내려 노력했다는 임시완의 이야기와 오차장이성민이 실제로 술을 전혀 못 마시는 바람에 배우 이선균에게 형이 술맛을 알아?”라는 문자를 받았던 사연 등 살아있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배우들의 노력이 빛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생생히 전해질 예정이다. 또 연출자인 김원석 감독이 직접 밝히는 섭외와 촬영에 얽힌 숨겨진 스토리가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27일에 방송되는 2‘YES! 더할 나위 없었다!’에선 그간 어디서도 보고 들을 수 없었던 미생의 제작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첫 대본 리딩 장면에서부터 마지막 촬영까지의 힘들었지만 즐거웠던 제작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전해질 예정

특히 드라마의 처음과 끝을 장식한 요르단 에피소드의 험난했던 촬영 과정과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회사 생활의 모습을 담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과정이 담겨 있어 최고의 드라마를 만들기 위한 제작진의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안병용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