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0대는 ‘폴라’에서 끼발산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05.28 15:27

▲‘폴라’에 20대의 끼와 재치가 넘치고 있다. '폴라'는 대학교 주변 카페에 해당 대학교를 표현하는 독특한 해시태그가 기입된 컵 홀더를 비치해 대학생들의 소소한 일상에서도 폴라를 통해 색다른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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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경제 박진우 기자] 네이버의 관심사 SNS ‘폴라 20대의 끼와 재치가 넘치고 있다.

폴라는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 정식 출시 직후인 5월 주이용층인 20대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본격화했다우선 5월에는 각 대학교 축제기간을 활용해 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학교 축제 현장을 침투하는가 하면 각 학교의 특색을 살린 재치있는 태그가 담긴 컵홀더 관련 이벤트, 20대의 위트와 재기발랄함을 발휘하는 대충폴라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OO_축제

폴라를 통한다면 대학 축제를 방문하지 못해도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다폴라에는 #대학축제, #00_축제 등 대학 축제를 즐기고 있는 20대들이 다양한 해시태그를 생성하며 사진들을 쏟아내고 있다.

축제에 참여한 이들도 폴라를 통해 축제를 즐기는 사진을 공유하며 온라인으로도 또 다른 축제의 열기를 공유할 수 있고 참여하지 못한 축제의 또 다른 현장도 발견할 수 있다.

폴라는 대학교 축제 열기가 뜨거운 현장에 특별 부스를 설치하고마음의 소리 웹툰 캐릭터와의 사진촬영풍선 증정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축제의 재미를 배가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폴라보레이션 … 각 학교 특색을 살린 폴라st 태그 컵홀더 확인하는 재미

폴라는 대학교 주변 카페에 해당 대학교를 표현하는 독특한 해시태그가 기입된 컵 홀더를 비치해 대학생들의 소소한 일상에서도 폴라를 통해 색다른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폴라보레이션’ 태그를 검색하면 각 학교별 특색을 표현한 재치있는 컵홀더를 확인할 수 있다예를 들어 한양대면 ‘#폴라하냥’, 세종대학교면 #어린이대공원까지우리캠퍼스인천대학교면 #5분거리바다냅다들이바다 등 독특한 태그들로 학교 특징이 소개되어 있는 등 보다 독특한 재미와 이를 매개로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한다.

대충폴라공모전  대충 만들어도 재치발랄이면 승!

폴라는 20대를 대상으로 대충 폴라 공모전도 진행 중이다직접 손으로 만든 오프라인 지면 광고를 사진으로 촬영해 폴라에 올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별상금과 네이버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폴라에서 #대충폴라공모전을 검색하면 수많은 20대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솜씨를 확인할 수 있다.

폴라 측은 "지속적으로 주 이용층인 20대 대상의 프로모션을 강화해 사진과 동영상으로 소통하는 폴라만의 즐거움을 확산시켜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폴라가 20대의 새로운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잡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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