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고객 사은 감사 여름 맞이 문화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08.05 09:44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 ‘걸 온 더 트레인’ 등 휴가철 추천 도서 증정

바캉스의 계절을 맞아 국내 1위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 www.duo.co.kr)’에서 찌는 듯한 무더위를 잊게 하는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홈페이지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여름맞이 문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고객 초청(20명) 이벤트 
듀오는 안영미, 허안나, 김영희 등 유명 개그우먼이 대거 출연해 화제인 뮤지컬 ‘드립걸즈’ 공연에 싱글 남녀 10쌍(1인 2매)을 초대한다. 올해로 시즌 4회째를 맞이한 ‘드립걸즈’는 15일(토)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신한카드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실제 드립걸즈는 지난 2012년 초연 이후 시즌 내내 90%의 객석점유율을 기록한 인기 개그쇼다. 이번 시즌은 출연진이 8명에서 12명으로 늘어나 ‘개그콘서트’, ‘웃찾사’, ‘코미디빅리그’의 주역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출연진의 화끈한 19금 개그, 흥행 드라마 패러디, 유쾌한 개인기가 관객에게 큰 웃음을 제공할 전망이다.
 
▲청춘 뮤지컬 ‘곤, 더 버스커’ 초대권(20매) 무료 제공
2015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뮤지컬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의 앙코르 공연 초청 이벤트도 있다. 듀오 고객 20명에게 9일(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리는 ‘곤, 더 버스커’ 관람의 기회를 선보인다.
 
뮤지컬 ‘곤, 더 버스커’는 우연히 길거리 공연을 함께 하게 된 세 청춘의 음악적 꿈과 열정에 관한 이야기다. 포크와 락은 물론 블루스, 보사노바, 레게, 힙합, 클래식 등 여러 장르의 노래와 악기 연주를 극에 담았다. 여기에 배우의 연기력과 흥겨운 탭댄스, 마임까지 더해 관객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류비련극 ‘홍도’ 초청권(10매) 무료 배부
이 시대에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겨보게 하는 작품도 준비했다. 듀오가 22일(토)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펼쳐지는 화류비련극 ‘홍도’ 초청권을 무료로 배부한다. 

‘홍도’는 1936년 초연한 우리나라 대표 신파극 ‘사랑에 속고 돈에 울고’(임선규 원작)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오빠를 위해 순정을 바친 기생 홍도의 비극적이고 애달픈 이야기는 눈물샘을 자극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극공작소 마방진의 고선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예지원과 제51회 동아연극상 연기상을 받은 양영미가 열연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연극 ‘강철왕’ 무료 초대(20명) 이벤트
듀오는 스타 연출가 고선웅의 또 다른 화제작, ‘강철왕’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23일(일) 대학로예술극장에서 상연하는 ‘강철왕’을 무료로 관람할 기회다. ‘강철왕’은 가족, 사회, 국가라는 틀 속에서 현대인이 느끼는 극심한 스트레스를 이색적인 연출과 무대 구성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8월의 추천 도서 총 40권 특별 증정
휴가철에 읽기 좋은 도서 증정 이벤트도 이어진다. 듀오 고객에게 관계에 관한 지혜를 담은 삶의 지침서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20권)와 영미권 대베스트셀러로 화제가 된 스릴러 소설 ‘걸 온 더 트레인’(20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 및 전화(02-559-6345)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비즈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