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요기요와 '10월 할인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10.09 11:41

[에너지경제신문 최용선 기자]놀부는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와 함께 '10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놀부가 외식 브랜드 최초로 요기요와 제휴를 기념해 진행했던 할인 이벤트의 2탄으로, 배달음식 주문 앱을 통한 주문량 증가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주말(토, 일요일) 동안 요기요 앱의 '요기서 결제'로 놀부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5000원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요기요 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매장은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화덕족발, 놀부유황오리, 놀부 맑은설렁탕 담다, 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등 요기요에 입점한 전국 900여개 놀부 가맹점이며 모든 곳에서 같은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요기요를 통해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놀부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신규 채널 확보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 마련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놀부는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유치에 나섰다. 놀부보쌈과 놀부옛날통닭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연복 셰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세이집, 놀부외식상품권, 음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최용선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