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family+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12.09 10:49


사진_가연결혼정보와 family+ 이벤트_20151209

▲사진제공=동부증권

[에너지경제신문 조한송 기자] 동부증권은 9일 가연결혼정보회사와의 제휴로 신규 고객에게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인 ‘천만모여’ 1년 이용권을 제공하는 ‘family+ 이벤트’ 만남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가연결혼정보 홈페이지에서 ‘family+ 이벤트’를 신청하고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새마을금고에서 동부증권 계좌개설 후 연금저축펀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또는 ‘MTS990’ 주식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99만원 상당의 ‘천만모여’ 연간회원권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천만모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앱 형태의 결혼정보서비스다.

동부증권의 ‘MTS 990’은 정액제 수수료 상품으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으로 거래 시 월 990원만 내면 거래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미혼 고객에게 짝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내년부터는 미혼 고객이나 동부증권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단체미팅 형식의 파티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부증권의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고자 7월부터 시작된 문화 캠페인이다.

요트레저, 테마파크 등 레저 문화업체에 이어 부산지역의 아쿠아리움, 더베이 101 등 지역 연계 제휴까지 확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한송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