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투썸플레이스 기획상품 이미지 |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아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8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투썸의 미스터리 텀블러(350ml)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됐다. 더블월(double wall) 진공벽 구조의 내부로 생활 보온, 보냉 기능을 갖췄다. 투썸의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퍼플’과 세련된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가격은 1만원이다.
투썸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 시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최대 3만 4000원 상당의 투썸 기획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홀케이크 교환권이 추가로 들어있는 행운의 텀블러도 섞여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미스터리 텀블러는 1인 최대 5개까지 구입 가능하며, 교환권은 미스터리 텀블러 구매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행사 진행 여부는 점포별로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 18주년을 맞이해 투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18주년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에 걸맞은 고품격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