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타우린·비타민 함유 액상음료 ‘액티브 아르기닌3000’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12.09 09:00
GNM자연의품격,타우린·비타민 함유 액상음료 ‘액티브 아르기닌3000’ 출시

55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1포당 L-아르지닌 3,000 mg 함유한 액상 스틱 ‘액티브 아르기닌 300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르기닌은 신체를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GNM자연의품격 선보인 신제품 ‘액티브 아르기닌 3000’은 1포당 L-아르지닌 3,000 mg을 담아 하루 1포만으로 높은 함량의 L-아르지닌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포당 타우린 100 mg과 프락토올리고당 1,000 mg 함유는 물론 비타민B군(비타민B1, 비타민B12, 엽산) 3종, 비타민C 및 미네랄까지 다양한 성분을 담았다.

아울러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개발했으며 제조과정 역시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L-아르지닌은 특유의 쓴 맛이 강해 섭취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가 적지 않다"며 "이번 신제품은 세븐베리농축액, 레몬농축액, 샤인머스캣혼합농축액, 적포도농축액 배합으로 건강하게 맛을 높여 온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개별 포장 액상 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원액 그대로 드시거나 물이나 음료에 희석해 다양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00만건 이상을 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는 ‘누구나 건강할 자격’ 이라는 슬로건 아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제공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