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다이아몬드 발굴 프로젝트(이하 새다발 프로젝트)' 와 '2021 뉴스타트 보너스'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회원의 비즈니스 성장을 독려하고자 포라이프가 마련한 보상 프로모션으로, 올해 1월부터 오는 6월 마감 시까지 시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월 마감일을 기준으로,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이하 PD) 이상의 직급을 달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두 프로모션 모두 1월 31일(일) 마감 기준으로 2월 10일(수)에 첫 보너스가 지급되며, 동일한 방식으로 6개월간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새다발 프로젝트의 참여방법은 본인 산하의 회원 중 신규 다이아몬드(이하 DIA) 직급을 배출하면 된다. 한 명부터 최대 다섯 명까지의 신규 DIA 직급을 배출할 때마다 소정의 보너스가 추천인에게 지급되며, 마지막 다섯 명 째는 이와 더불어 추가적인 보너스까지 받을 수 있다.
2021 뉴스타트 보너스의 참여방법은 매월 마감일 기준, 회원 본인이 PD 이상의 직급을 달성하면 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한 회원은 매월 포라이프로부터 소정의 뉴스타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작년 한해 사업적으로 위축되었을 회원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본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포라이프와 함께 새해의 힘찬 출발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새다발 프로젝트 및 2021 뉴스타트 보너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