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사회적 거리 두기와 재택근무 등으로 인해 카페 이용이 어려워지고 집에서 머무는 ‘집콕' 시간이 늘었다. 자연히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 한쪽을 카페처럼 디자인하는 홈카페 인테리어가 대세로 떠올랐다.
이에, 홈퍼니싱 브랜드 에이비퍼니처에서는 홈카페 꾸미기에 유용한 다양한 종류와 구성의 티테이블 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홈 인테리어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에이비퍼니처에서는 2021년 새해 홈퍼니싱 컨셉에 어울리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군을 추가했다. 그중 홈카페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티테이블 세트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형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선호도가 높은 그랑테이블과 세트를 맞추고있는 포포테이블세트부터 네네테이블세트, dss 티테이블세트까지! 원형뿐만 아니라 라운딩 사각형 티테이블인 더스 티테이블과도 도비체어, 팬텀쿠션체어등 다양한 세트구성이 구성되어있다.
2인 세트부터 4인 세트까지 세트 구성도 여러 가지로, 용도에 맞춰 가성비 넘치는 티테이블 세트를 마련할 수 있다. 의자의 소재 역시 우드 홈 인테리어 취향을 저격하는 라탄부터 패브릭, 플라스틱, 가죽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1월을 맞이해 신년 인테리어를 생각 중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에이비퍼니처의 홈바 의자, 식탁 의자 베스트셀러 13종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이비퍼니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에서만 진행한다. 오는 1월 말까지 이어지며, 2개 이상 구매 시 구매 수량에 따라 추가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이비퍼니처의 관계자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해 홈카페 인테리어나 원룸 인테리어 등 다양한 공간 특성에 어울리는 가구 신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홈퍼니싱 컨셉과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될 예정이고, 야외 인테리어의 수요가 높은 봄•여름 시즌에는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구들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비퍼니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