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설 앞두고 육아 베스트상품 100여개 기획전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1.22 11:48
clip20210122103918
[에너지경제신문 신유미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이달 31일까지 ‘육아상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육아상점은 설을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달라진 명절 풍경을 대비한 육아 베스트상품 기획전이다. 유아 식품, 카시트 및 차량용 안전용품, 스킨케어 제품 등 100여 개의 상품이 준비돼있다. 보리보리는 "이번 기획전은 설 연휴 기간 고향 방문 또는 가정 내 머무름을 택한 어린 자녀가 있는 고객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기획전에는 유아 자녀를 둔 부모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건강한 음식을 간편히 제공할 수 있고, 집 안에서도 여유로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간편 이유식 및 반찬들이 준비됐다. 불가피하게 고향을 방문하는 가정을 위해 아이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차량 용품도 있다. 또한 무스텔라와 그린핑거, 닥터바이오 등 스킨케어 브랜드는 수분크림, 멀티밤, 로션 등 25개 제품을 선보인다.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명절 귀향길에 불가피하게 나서는 가정이나 연휴 기간 가정에서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을 위해 1월 육아상점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시고 아이의 건강과 연휴의 여유를 동시에 누리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유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