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T, “코로나 시대 설 선물, 비대면으로 면역력 선물하세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1.28 16:13

bht_에너지경제_210128.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코로나 시대, 가족이나 지인에게 건강에 대한 안부를 묻는 것이 일상화되면서, 곧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날 선물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멀리 있는 가족이나 친척들이 한 번에 모이지는 못하지만, 서로의 건강을 염려하며 비대면으로 비타민이나 영양제와 같은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것이 인기다.

이런 흐름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베터헬씨투모로우(BHT)’는 비대면 설 선물세트 트렌드에 맞게 설 선물 비타민과 설 선물 영양제 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BHT의 설날 선물세트는 ‘BHT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와 ‘BHT 헬씨 플러스 기프트 세트’ 총 2가지다. 해당 세트들은 제품에 딱 맞는 제품고정 박스에 제품이 담겨 있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박스와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한다.

BHT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BHT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와 종합 건강 영양제 ‘베터 헬씨 투모로우’, 그리고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슈퍼 밀크씨슬’로 구성돼 있다.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는 EPA와 DHA를 비롯해 코엔자임Q10과 엽산, 비타민 C, E, D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혈중 중성 지질 및 혈행 개선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준다.

베터 헬씨 투모로우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 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이 함유된 BHT 비타민으로,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 준다. 슈퍼 밀크씨슬은 밀크씨슬추출물분말을 비롯한 비타민 B1, B6, B12, C 등 9가지 주원료와 10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간 기능 개선과 에너지 생성 및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준다.

BHT 헬씨 플러스 기프트 세트는 ‘베터 블러드 써큘레이션 투모로우’, ‘슈퍼 밀크씨슬’과 함께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전비타민 D3 2000IU’로 구성돼 있다. 안전비타민 D3 2000IU는 체내 흡수율이 좋은 건조효모 비타민 D3를 주원료로 함유해, 뼈 형성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베터투모로우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비대면 택배로 선물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며 “올 설에는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