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25일 금융유튜버 ‘박곰희’와 웰쓰케어 웹세미나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3.22 16:49
내가 찍은 에스씨제일은행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25일, 다음달 8일 금융 유튜버 ‘박곰희’와 함께 현명한 투자를 위한 금융 상식과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알아보는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 세미나는 기존과 다르게 두 차례에 걸친 시리즈 형태로 진행된다. 4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박곰희와 SC제일은행 신탁부의 민슬기 과장이 비대면 방식으로 강의한다. 첫째 날에는 각종 투자 상품 비교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상품을 고르는 방법, 투자자를 위한 주요 팁 등에 대해 알려주고 둘째 날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투자 트렌드와 이를 활용한 현명한 투자 전략에 대해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장기 투자 및 분산 투자의 중요성을 다시 일깨워주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전기차, 바이오, IT와 같은 4차산업 섹터와 관련한 효과적인 투자 방안에 대해 깊이 있게 조언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은 고액 자산가는 물론 금융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올바른 정보를 쉽사리 찾지 못하는 초보 투자자를 대상으로 일상적인 시장 전망과 맞춤형 투자전략으로부터 은퇴 설계, 세법?세무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는 테마형 웹 세미나를 다각도로 선보이고 있다. 나아가 올 상반기부터는 네이버 포스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SNS를 통해서도 양질의 자산관리 콘텐츠로 고객들과 활발한 온택트(Ontact)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방침이다.

SC제일은행의 ‘웰쓰케어’는 투자, 세무, 외환, 보험 등 특화된 분야별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의 니즈와 여건에 맞춰 차별화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세계 각지의 자산관리 전담 직원과 투자 전문가 그룹이 함께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는 ‘듀얼 케어 서비스(Dual Care Service)’와 글로벌 현지 투자자문 전문가가 참여하는 ‘인터내셔널 자산관리포럼’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세미나 등으로 구성된다.







나유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