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럭키슈에트는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선보이며, 주요 제품들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 리오더를 진행해 134%의 판매율로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를 계기로 럭키슈에뜨는 라이브 커머스에 본격 진출하며 소비자와의 판매 접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럭키슈에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여파로 어려웠던 패션시장에서도 꾸준히 신장세를 유지했다. 특히 2021년 봄·여름 시즌 ‘럭키한 소희’를 테마로 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럭키슈에뜨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단독 티셔츠를 출시하며 31일 오후 7시부터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메시지를 담은 스마일 포인트로 럭키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뜻으로 디자인된 8종 티셔츠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 티셔츠와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스타일링팁도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중에는 각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2만원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2장 구매 시 더 큰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함께 코디 된 신상품 구매 시 10% 즉시 할인도 추가된다. 이 외에도 네이버 페이 적립, 베스트셀러 가디건 증정, 구매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럭키슈에뜨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뿐만 아니라 가상현실(VR) 영상을 접목한 디지털 런웨이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럭키슈에뜨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umix@ekn.kr

